빌라 곰팡이제거 끝장 내야죠~

 

지긋지긋한 긴 겨울이 지나갔네요...

 

아주 추운 겨울을 맞이 해서 그런지 빌라 곰팡이 뿐만이 아닌 아파트등

 

요즘 날이 풀리고 나니 곰팡이제거 하려는 집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듯 합니다.

 

얼마나 추운 겨울 이었는지 안생기던 결로가 생긴 집들이 상당히 많이 있고

 

또한 기존에 생겼던 집들은 정말 아주 무서울 정도로

 

심하게 발생을 하여 어떻게 해야 될지 막막하거나 따뜻한 봄날이 오기를

 

기다린 집도 있지요..

 

실내 벽지 쪽의 곰팡이제거 및 재발 방지는 가능한데

 

워낙 추운지라 기왕하는거 따뜻한 날에 하자는 분들이..

 

 

이제 날이 풀리고 하니 슬슬 곰팡이제거를 하려고 하는 집이 많이 있답니다.

 

그중 추운 날씨 탓에 단열이 미흡하거나 한 빌라 곰팡이가 생긴집들이

 

예전 보다 몇배는 더 많이 있는듯 하네요..

 

아파트 보다는 빌라등이 건물 단열이 미흡한 집들이 많이 있기에..

 

겨울철 빌라 곰팡이제거 때문에 속상해 하시는 분들...

 

작년에 빌라 곰팡이제거를 했는데도 또 올해 다시 생긴 집들...

 

정말 매년 곰팡이 문제로 겨울에 시달리고 스트레스 받는 집들이 이제는

 

겪어 보아서 그런지 곰팡이제거를 한방에 끝장을 내려는 집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지난 겨울 정말 춥기 추었지요...한파의 눈도 많이 내리고...

 

그리고 추위가 추웠지만 그 추위가 꽤 길어 정말 곰팡이와 결로등이 안생긴 집들도

 

많이 생긴걸 보아서 정말 많이 추웠답니다.

 

허나 이제는 그런 강추위의 겨울이 와도 정말 걱정없는 빌라 곰팡이제거를 하면 된답니다.

 

매년 겨울이 지나 곰팡이 문제로 도배를 다시 하거나 또 공사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겨울만 되면 같은일로 스트레스 받고 하는 일은 없어야 겠지요..

 

빌라 뿐만이 아닌 아파트 고급주택등도 마찬가지이구요..

 

이렇게 겨울철 곰팡이가 생기는건 집의 특별한 문제가 아닌 이상..

 

 

대부분의 결로현상 실내습도 두가지 복합적 문제로 생기는 경우가 많아

 

무조건 벽을 두껍게 만들고 또 어떤집은 단순 곰팡이제거만 해서?

 

그렇게 하다보니 재발은 물론 기존에 곰팡이 보다 더욱더 심하게 발생을 하는 경우도 있고

 

또한 요즘 단열폼등 많이 이용을 하는 집도 많이 있고 한데

 

잘하면 정말 좋지만 잘못하면 정말 기존 보다 집을 더욱더 망가질수 있답니다.

 

특히나 곰팡이제거도 없이 그냥 그 위에 단열폼 및 단열재늘 붙이신 집들은 아마도~

 

해서 겨울 빌라 곰팡이제거는 신중의 신중을 해야 하고

 

가장 중요한 원인을 제대로 알고 또한 집도 잘 알아야 겠지요..

 

 

겨울철 곰팡이는 다른 계절에 발생하는 곰팡이와는 달리

 

단순 처리는 절대 해결을 할수가 없고 또한 무엇을 했다 하더라도

 

무언가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바로 재발 하는것이 바로 집안내 곰팡이 이지요..

 

빌라 곰팡이 및 아파트 곰팡이등 집안내 곰팡이 문제를 끝장내고 싶다면

 

언제든 전문가 및 전문업체 상담을 하시고 현장 무료 견적 방문을 받아 보시고

 

근본 원인 그리고 근본 해결을 하시어 돌아오는 겨울이 두렵지 않기를 바랍니다.

 

제거는 쉬우나 재발 방지가 어려운것이 바로 곰팡이 라는 사실~

 

Posted by 곰팡이제거업체 팡이원 청결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뉴론7 2018.04.04 08: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은 전국적으로 비 소식이 있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3. ruirui 2018.04.04 10: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도 시원해진 벽을 보니 너무 보기 좋습니다~^^

  4. 영원파란 2018.04.04 11: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 대구지역도 비가 오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5. 귀요미디지 2018.04.04 11: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빌라 곰팡이 깔금하게 끝장내셨네요 ㅎㅎ
    제가 속이 다 시원해요 ㅋㅋ
    역시 전문가의 손길이 짱인듯 해요 ^^

  6. 절대강자! 2018.04.04 12: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망이 좋은 장점때문에 아파트 꼭대기층을 선택했는데 솔직히 곰팡이는 좀 있긴해요..
    그래서 봄마다 와이프랑 대청소를... ㅠ.ㅠ 좋은정보 잘 보고 갑니다~~

  7. *저녁노을* 2018.04.04 13: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문가의 손길이 무섭네요.ㅎㅎ
    깔끔해졌네요

  8. 마니7373 2018.04.04 15: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웃님 손길이 전국구가 되어
    대한민국이 쾌적해질때까지
    함께 응원 하겠습니다^^

  9. IT세레스 2018.04.04 15: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시원하게 잘 됬군요.

  10. 도생 2018.04.04 16: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날이 많이 풀렸으니 곰팡이제거해야합니다.
    행복하세요^^

  11.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2018.04.04 16: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 또 비가 오네요. 아~~ 걱정.

  12. 휴식같은 친구 2018.04.04 22: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도 곰팡이 정보 잘 보고 갑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13. 초록배 2018.04.04 22: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건강을 위해서 곰팡이 제거는 미루지 말고 얼른 해야 겠네요.~

  14. 팍이 2018.04.04 23: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도 곰팡이를 보고 갑니다 ㅎㅎ 시원하니 잘 됬네요 ㅎㅎㅎ 정말 깔끔해요 ㅎㅎ

  15. luvholic 2018.04.04 23: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빌라도 곰팡이를 깔끔히 제거해야겠군요~^^
    내일은 또 비가 온다는데, 곰팡이가 기승을 부리진 않을까 우려되네요.

  16. 새 날 2018.04.05 00: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곰ㅍ팡이를 다 잡으면 개운할 것 같아요

  17. Bliss :) 2018.04.05 04: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문가가 해결해야 재발 없이 깔끔하게 처리하는 것 같아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18. 생명마루한의원 일산점 2018.04.05 13: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도 화이팅하세요!ㅎㅎ

  19. 영도나그네 2018.04.05 18: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환절기에는 이런 곰팡이 때문에 고민이
    많은것 같습니다..
    언제나 최신의 곰팡이 제거 정보 잘보고 갑니다..

  20. veneto 2018.04.06 00: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오니 원룸은 습해지는 기운이 드네요 ㅎㅎ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21. 버블프라이스 2018.04.09 18: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항상 비포 에프터가 확실하게 차이가 있군요
    곰팡이를 모두 제거한 후에는 속이다 시원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곰팡이제거업체 무료출장견적 02-6227-8285(빨리바로) 곰팡이제거,벽지곰팡이,베란다곰팡이,벽곰팡이,결로, 결로현상 방지, 항균 단열시공@단열공사,가구곰팡이 곰팡이포자균 제거 살균 서비스
청결원

달력

 « |  » 2019.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Yesterday398
Today408
Total2,776,179